어느 지하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동덕여자대학교 문화예술경영전공 전시학회, 공간연구회의 첫 번째 전시 《이방인: 낯선 세계로의 첫걸음》은 우리가 낯선 환경 속에서 경험하는 이방인의 정체성과 그 과정을 탐구합니다. 이 전시는 단순한 물리적 이동을 넘어, 문화적, 정서적, 심리적 경계를 넘나드는 이방인의 경험을 조명하고, 작품들은 낯선 현실을 마주하며 겪는 감정과 생각을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관람객이 자신의 삶 속에서 겪었던 낯선 순간들을 되돌아볼 수 있게 합니다. 전시를 관람하면서 관람객들은 그 속에 숨겨진 용기와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스스로를 재정의할 수 있는 성찰의 시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방인: 낯선 세계로의 첫걸음》이 여러분에게 이방인으로 존재했던 순간들을 재조명할 기회를 제공하고, 이방인으로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한 이들에게는 따뜻한 위로와 함께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난 전시이승호 : 어둡지 않은 야경을 담다





전시소개
하늘빛이 남아 있는 동시에 도시의 인공조명이 켜지기 시작하는 초저녁. 하루 중 가장 다채로운 색감을 발하는 짧은 시간 동안 도시와 마을의 모습을 담는다. 자연과 도시가 조화를 이루는 초저녁의 야경을 통해 우리가 매일 마주하는 풍경, 항상 가까이 있지만 인식하지 못했던 도시와 마을의 모습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고자 한다.
전시기간2022년 7월 26일(화) - 2022년 8월 1일(월)
운영시간12:00 - 19:00
참여작가이승호
작가소개

서울미래유산 사진 우수

서대문구 사진 공모전 최우수

@nightviewnympho

전시장소갤러리 지하 (서울시 마포구 서강로11길 15 지하)